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수담만두_밀키트 얼큰만두전골 3인분 양이 넉넉해요^^

티라레미수

by ☆티라레미수☆ 2024. 3. 9. 00:16

본문


수담만두 밀키트_ 얼큰만두전골

용인 매장 수담만두가 밀키트로 택배 배송이 되나봐요.
수담만두는 특이하게 만두 모양이 크고 속이 가득하며 납작한 모양이에요~

선물로 배달 받았는데 아주 깔끔하게 야채나 만두도 냉동이 아닌~ 칼국수까지 들어있네요.

수담만두 얼큰만두전골

만두전골은 제 개인적으로는 맑은육수?가 좋은데
수담만두는 얼큰입니다.
아래에 육수봉투가 들어있는데 꽤 양이 많아요~

얼큰만두전골 3인분에 3만5천원.
양이 넉넉해서 4인은 충분히 먹을것 같아요.
버섯하고 육수하고 만두는 절반씩 남겨서 덜어뒀어요.

수담만두_수제고기왕만두


만두만 10개에 1만5천원에 별도로 판매하고 있고요.
얼큰만두전골에 만두도 9개가 들어있어요.
4개는 다음번에 다시 끓여먹으려고 남겨뒀어요.

수담만두 얼큰만두전골 조리방법.

조리방법대로 냄비에 야채, 버섯넣고 만두 5개 넣고 육수 절반 부어서 만두전골 끓여서 저녁에 한끼 잘 해결했네요^^ 전골냄비에 끓여서 모양이 이쁘게 나올텐데.. 좁은 냄비에 끓여서 끓인사진은 생략해요 하;하;

사골육수에 고추갈은 얼큰육수인데 개인적으로 좀더 칼칼얼큰 했으면 좋겠네요^^
만두가 저는 모양이 특이했어요^^
남은 재료는 다시팩 육수내서 맑게 끓여볼까 싶어요^^
수담만두 선물 보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