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소담촌, 월남쌈샤브샤브~

티라레미수

by ☆티라레미수☆ 2024. 2. 24. 00:12

본문

마곡 소담촌_월남쌈 샤브샤브 셀프코너
마곡 소담촌 월남쌈 샤브샤브
마곡 소담촌_ 월남쌈 샤브샤브

막곡 소담촌, 월남쌈 샤브샤브

마곡 소담촌에서 식사했어요.
샤브샤브 좋아하지만 고기는 조금이라 밖에서는 잘 안가게되죠^^
야채만 잔뜩 먹고오게 되는^^
고기 무한리필 되는 샤브샤브집은 오케인데~
소담촌은 고기는 딱 정해진 만큼만 나옵니다.

셀프코너에 샤브샤브에 들어갈 각종야채, 어묵들, 떡 있어서 떨어지면 갖다 먹느라 앉을새가 없어요 ㅎㅎ

안쪽 앉으신분은 못 움직인다는 불편함이 있었고요~
저는 좌석이 딱 왔다갔다 해야 하는 위치라~
고기는 사진속 양이 4명이서 먹어야 하는 양이어서 좀 많이 부족해부족해...

저는 먹어보니까~
야채는 숙주, 배추, 케일을 살짝 숨죽여 익혀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만두는 퍼지니까 생각보다 안들어가고
네모난 어묵이 맛있었어요~ 그거 많이 먹었고
개인적으로 떡이나 만두 이런종류는 샤브샤브에 별로인듯.

저기 사진에 보이는 빨간 동치미? 물김치 칼칼하면서 맛있었어요~

월남쌈 맛은 좋은데 물이 금방 식는데 담궈서 먹기가 애로는 있었지만 배고프니까 ㅎㅎ
야채랑 싸서 잘 먹고 왔네요.

1인 가격에 비해 좀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고기가 4인이 먹기엔 넘 적었다는 생각.
1만9천원이 넘는 가격인데 ...
가격 생각하니까 잘은 먹었지만 만족도는 떨어집니다 ㅋㅋ

아이스크림, 커피 마시는 코너는
다회용기 쓰는데
좀 위생적이지 않아서 별로 먹고 싶지 않았지만
아이스크림만 먹었습니다.

소담촌 식사후기 끝.
안녕히 주무시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