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후 시골향기 쭈꾸미볶음

티라레미수

by ☆티라레미수☆ 2024. 4. 6. 01:22

본문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진달래꽃 보러 갔는데 마침 축제날이라 사람들 무지 많았어요.  진달래가 너무 이뻤는데 사람들 많아서 사진 좀 찍고 밥 먹으러 갔어요 ㅎㅎ
찬찬히 다 둘러봐도 좋을듯 한데 한쪽만 보고 왔나봐요 크크


부천 시골향기_ 쭈꾸미볶음

보리밥, 청국장, 쭈꾸미볶음, 코다리시래기조림, 명태조림 등 메뉴가 있고 매장안엔 테이블마다 손님이 많았어요.

진달래축제 하는 날이라 손님이 더 많은걸까? 처음 방문하는 식당이라 맛이 어떨까 싶은데 사람이 많은걸 보니 맛은 괜찮나보다 생각했죠 ~

메뉴는 코다리시래기조림(3만5천원) 먹으면 되겠다 싶았는데 2인메뉴 라길래 급 쭈꾸미볶음으로 변경했어요.

쭈꾸미볶음 3인 × 13000
공깃밥은 별도네요.

기본찬이 먼저 세팅되고
반찬 먹어보니 맛깔스럽길래 안심.
한 접시에 쭈꾸미 쬐끔 야채 듬뿍 나오는건 아닐까? 했는데
1인 접시에 각각 쭈꾸미볶음이 나와서 좋았어요.
푸짐~

불향나는 쭈꾸미볶음 한 접시 전부를 보리밥 그릇으로 올렸어요 ㅋ

부천 시골향기 쭈꾸미볶음
부천 시골향기_ 불향 나는 쭈꾸미볶음

반찬은 기본 세팅해 주면 더 먹고 싶으면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한참 점심 피크에 홀 일하는 분이 2분이어서 쫌 정신이 없었어요. 음식 주문에, 세팅, 계산까지 하시려니 테이블 치우는 것도 살짝 더뎠지만 음식은 괜찮았답니다.

쭈꾸미볶음에 기름기가 좀만 적고 약간 더 매콤한 양념이어도 좋겠다는 개인적인 의견^^
된장찌개도 안짜고 마른새우 들어가서 담백하니 시원했어요.

날도 좋고 진달래꽃 보고 쭈꾸미볶음에 밥도 먹고 잘 보낸 하루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