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통큰용기 챌린지 참여했어요~

피어리스+ 2024. 2. 21. 22:12

 

안녕하세요~ 피어리스 입니다~^^

지난 8일에 통큰용기 챌린지에 대한 소개글을 올렸드랬어요~

보지 못하신 분을 위해 아래에 올려드립니다 ㅋ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통큰용기 챌린지

안녕하세요~ 피어리스 입니다~^^ 최근들어 기후변화로 인한 재난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위러브유는 전 세계적인 환경보호사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 가운데 하나가 클린액션

happy-berry.tistory.com

 

제가 마지막에 후기 기대 하시라는 공약을 걸었어요~ ㅎ

공약 덕분에 정신 바짝 차리고 사진 찍기 성공~!!

 

수요일을 기다려 용기를 챙겼어요~

왜 수요일이냐구요? 남편이 좋아하는 육개장을 수요일만 팔거든요~ ㅋ

 

드디어 반찬가게 입장~

거침없이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사진이 흔들렸군요;;

냄비 크기가 딱 맞았어요~

그리고 김치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총각김치도 함께 구입~!

보글보글 끊고있는 육개장이 오늘따라 더 맛있어 보입니다.

기분 탓일까요?

오늘 저녁은 반찬걱정 안하고 편하게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클린액션 통큰용기 챌린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