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레미수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_두꺼비식당,비어드파파

☆티라레미수☆ 2024. 2. 9. 17:58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진짜 몇년만에 얼마전에 가보네요.
제대로 둘러보지 않았는데 이번에도 마감시간을 얼마 남기지 않은 시간에 방문해서 아쉽~
빠르게 아웃도어 매장만 둘러보고 식사하러 갔어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야경


좀 넉넉하게 시간잡고 갔으면 좋았을걸~
뭐 여차저차 급히 김포 현대아울렛을 갔는데 야경이 예쁘네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사 _두꺼비식당

아웃도어 매장 피엘라벤, 디스커버리, 블랙다이아몬드, 파타고니아 등등 몇군데만 빠르게 둘러보고 식사하고 나갈려면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아쉽지만 많이 구경할 수 없었어요.

아웃도어 매장 위쪽으로 올라가니 식사할 매장이 5곳 정도? 그중 두꺼비식당 등갈비김치찜 먹었어요.
등갈비김치찜한상 주문하면 곤드레밥, 메밀전 나오는데..음 가격에 비해 메뉴가 좀 단촐..그런데 맛은 괜찮았어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_비어드파파

밥을 먹고 나오면서 비어드파파에서 커피랑 오렌지쥬스 마시고 나왔어요~
비어드파파는 슈크림전문 디저트카페라고 하던데
아쉽게도 매장마감 시간이 가까워 슈크림은 품절이라 맛볼 수 없었고요 ~
아이스아메도 괜찮은편이고
오렌지쥬스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서 줍니다.
당 첨가가 안된 리얼 오렌지쥬스라 저는 좋았어요~

이로써 2시간 가량 머물다 현대아울렛 나왔네요 ^^
다음엔 좀더 시간 여유를 가지고 차근차근 구경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