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레미수

인도 암비카푸르,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 116명 헌혈동참 현지언론 보도^^

☆티라레미수☆ 2024. 2. 3. 00:56

인도 암비카푸르,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헌혈운동 소식

과학이 발달해도 만들지 못하는 혈액.
응급상황에 놓인 이들에게 혈액부족은 곧 생명의 위협이 됩니다.
누군가의 댓가없이 나눠주는 혈액으로 인해 많은 이들의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인도 암비카푸르에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회원들이 고귀한 생명나눔에 동참했다는 뉴스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2023년 9월 10일. 의과대학병원에서 위러브유(장길자회장) 회원 116명이 헌혈에 동참하고 69명이 채혈에 성공! 아침 10시부터 저녁까지 헌혈운동과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헌혈운동 언론보도 내용 번역본 발췌한 것으로 내용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https://www.ghatatighatana.com/2023/09/10/86891/

Ajay Tirkey 시장, Rakesh Gupta 의회 지역 의장, Dwitendra Kumar Mishra 의회 사무총장이 헌혈자들을 격려했습니다.

   Ajay Tirkey 시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 위러브유재단의 헌혈은 매우 칭찬할 만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격려가 되며 가장 좋은 점은 오늘 소녀들이 헌혈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는 사회 전체를 위한 일이기도 합니다. 교육의 문제입니다."

  의과대학 학장인 람네쉬 머티(Ramnesh Murthy) 박사는 그런 사람들이 헌혈하러 나서지 않는 한 교환 없이는 환자들에게 혈액을 제공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어찌 보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발적인 헌혈을 통해 혈액은행에 헌혈하는 그런 단체를 통해서 가난한 환자들을 도울 수 있는 것입니다

.  이 기간 동안 의과대학 병원장 Dr. RC Arya,  Lud Bank 담당 Dr. Vikas Pandey, 병원 구성원 및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잠비아 루사카에서 진행된 헌혈운동_국제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SDG'S 이행 달성 목표로 자발적 무상헌혈 참여에도 적극 동참하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많은 회원들이 생명구호를 위해 헌혈하나둘운동을 진행하고 동참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2024에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