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레미수

발산역, 마곡 초밥 프리미엄 뷔페 다이닝원~ 두 번째 방문.

☆티라레미수☆ 2024. 1. 26. 18:34

발산역, 마곡 초밥 뷔페 다이닝원

발산역, 마곡 초밥 프리미엄 뷔페 다이닝원.
이번에두 번째 방문해 봤는데요~
메뉴가 거의 변동이 없이 같아요^^

초밥에 올려진 생선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저는 뷔페가면 이것저것 먹는편이 아니라 초밥 위주로 먹어요.

튀김, 피자 스파게티 각종 메뉴들이 있지만
안 먹었어요 .

롤 같은건 종류가 있어도 하나도 안 먹는 스타일이라
초밥코너만^^

초밥중 연어는 느끼해서 원래 잘 안먹어서 하얀생선살 위주, 새우, 소고기? 초밥 , 연어머리구이 먹고 땡^^
조개술찜? 그것도 1회 방문때 맛있어서 조금 담아봤어요.  

감자튀김 맛있었어요 ㅋ
몇개 집어 먹어보니 맘스터치 감자튀김이랑 비슷하니 배만 안 불었으면 더 먹었을듯^^

후식코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과일과 커피위주로만~

발산역, 마곡 초밥 뷔페 다이닝원

떡볶이 조금, 도가니탕 : 1번째 방문시 맛있게 먹었는데 2번째라 그런지 그냥 쏘쏘해요.

잔치국수 : 별로 맛없어요. 육수가 별로..

과일 : 키위 맛없어서 남겼고, 용과과 의외로 밋밋한 맛이긴 한데 괜찮네요.

별로 안 먹었다 생각했는데 사진 모아놓으니 안 먹은건 아니네요 ㅎㅎ

발산역 마곡 초밥 뷔페 다이닝원 점심 가격 22,900원 인데요.

초밥이 신선하기 때문에 기회되면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요^^

다음엔 좀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