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레미수

강서구 카페-루트205 베이커리 카페_ 커피 빵 맛집

☆티라레미수☆ 2024. 1. 5. 19:47


위치 : 서울 강서구 남부순환로 205 1, 2층
            강서구 면허시험장 인근,
            마곡 수명산파크 7단지 인근


루트205 베이커리 카페 _강서구 카페 맛집
강서구 루트205 베이커리 카페

원래 어떤(?) 치킨회사 건물이 어느날 리모델링되어 카페로 바뀌었어요. 한 번 가봐야지 하다 약속을 이곳으로 정해져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했어요.
물론 개업한지 몇개월 되지 않아서 이기도 하지만 내부가 어두운 조명이 아닌 밝아서 좋았어요.
키즈카페존도 있어 아이동반 너무 괜찮은듯


강서구 카페_루트 205 베이커리 카페 _베이커리 및 오더존 1층


루트 205 카페 1층 매장

카페 내부가 캠핑카인지 1층 2층에 각각 있어서 내부에서 커피 마셔도 되게끔 꾸며져 있고
2층에도 넓은 매장에 키즈존과 단체석 그리고 좌식테이블등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2층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분위기 괜찮았어요.


강서구 루트205 베이커리 카페

빵종류는 엄청 다양한 건 아니지만 너무 부족하지도 않은듯  무엇보다 이런류 대형카페들에 비해 커피가격이 비교적 너무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6천대원 넘어가는 카페들은 사실 많이 부담스러운데 아메리카노 4천원입니다.

실타래 빙수가 있는데~ 날 더워지만 실타래 빙수가 궁금해 먹어보고 싶네요^^


루트205 음료메뉴중에서 _업체제공 정보 인용

루트 205 베이커리 카페

커피도 빵도 모두 맛이 좋았어요~
보통 커피를 주문하면 너무 진하고 써서 맛이 별로인데가 많은데 "1샷만 주세요"라고 주문하는걸 잊어서 그냥 받아서 마셔보았는데 부드럽고 커피맛이 좋아서 만족!
커피가격도 비싸지 않은편인데 커피맛 빵맛 모두 좋습니다.

주차 공간은 많이 넓지는 않아요.
다행이 저희 방문시에 차가 빠져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 모임약속 있다면 또 방문해야겠다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