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르

[WeloveU] ‘제 1회 글로벌 어린이 환경 미술 대전’

아이loveu 2023. 12. 4. 01:12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 시상식&전시회 개최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에 당선된 수상자들과 대회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 쵤영                       출처 : 여성조선(http://woman.chosun.com)

 

 

미술 대회 주체 : 조선뉴스프레스

미술 대회 후원 : 교육부·환경부·서울특별시

대회 시상 일시 : 11월 26일 오후 3시

대회 시상 장소 : 서울 장충동 남산서울타워 지하 1층에 있는 K-POP TOWER 전시장

 

 

 

 

 

대회 관계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울특별시장 이종현 특보,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국민의힘 박대출 국회의원,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김중락 이사장, 조선뉴스프레스 이동한 대표. 출처 : 여성조선(http://woman.chosun.com)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이후 미술품 전시회와 시상식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조선뉴스프레스 이동한 대표를 비롯해 국민의힘 박대출 국회의원, 서울특별시장 이종현 특보,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김중락 이사장이 축사와 시상을 위해 참석했다. 이어 심사위원장인 이수홍 홍익대 미술대학 교수, 심사를 맡은 정현숙 대진대 인문예술대학 명예교수, 오수정 써포먼트갤러리 대표, 김지훈 단국대 동양화과 교수 등이 자리했습니다.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 수상작들은 서울 장충동 남산서울타워 지하 1층에 있는 K-POP TOWER 전시장에 전시됐다. 출처 : 여성조선(http://woman.chosun.com)


수상작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주최 측에서는 작품들을 전시하여 다시 한번 참석자들로 하여금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김중락 이사장이 금상에 뽑힌 수상자에게 상장과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출처 : 여성조선(http://woman.chosun.com)


 


이어서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김중락 이사장이 금상에 뽑힌 어린이 수상자에게 눈높이에 맞춰 몸을 낮추고 상장과 메달을 수여하며 축하를 전하였습니다.




 

마술앤샌드아트가 축하공연으로 마술과 샌드아트가 어우러지는 마술쇼를 선보이고 있다.                      출처 : 여성조선(http://woman.chosun.com)



시상식이 끝난 후에는 축하공연을 위해 마술 앤 샌드아트가 출연해 마술과 샌드아트가 어우러지는 마술쇼를 선보이며 무대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즐기는 흥미로운 마술쇼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성황리에 끝난 '제 1회 글로벌 어린이 환경 미술 대전'은 미래세대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인식, 창의력과 상상력, 사고능력 및 개인 역량 증진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참가 대상은 제한을 두지 않았고, 국내에 거주하는 유치원생, 초등학생 및 미취학 어린이뿐 아니라 해외 주재 어린이에게도 기회의 장을 열었습니다.

글로벌 경쟁을 통한 자신감 향상과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가능성을 제고할 기회의 자리가 되길 바라는 주최 측의 의미 있는 행사에 박수를 보냅니다.

 

 

 

https://woman.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312

 

[포토뉴스]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 열정 가득 생생 현장! - 여성조선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어린이들의 꿈이 꽃피워졌다.조선뉴스프레스가 주최하고 교육부·환경부·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

woman.chosun.com

 

https://woman.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301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 시상식&전시 성황리에 끝나! - 여성조선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미술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어린이들의 꿈이 꽃피워졌다.조선뉴스프레스가 주최하고 교육부·환경부·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제1회 글로벌어린이환경

woman.chosun.com